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BUSINESS 시스템 통합

BUSINESS

시스템 통합

IT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풍부한 경험

다양한 industry의 구축경험과 다수의 성공실적

우수한 인력

숙련된 개발인력, 풍부한 연구인력, 국제 자격증 소지

최적의 솔루션

Enterprise Solution
Security Solution

고객 만족

초기 사업 컨설팅, 풍부한 유지보수 경험 SI 전문회사

규모 지상 3층, 지하 1층 1
연면적 970평
시설 기동식 아파트 3가구, 벽식구조 4가구
적용기술 태양열, 태양광, 지열냉난방, 풍력발전, 연료전지,
지중덕트, 자연채광, 우수(雨水)활용, 광촉매
페인트 외장마감
체험시설 바닥충격음실, 자연채광실, 차음성능실, 조명실,
열환경실

World Best Company name!
세계로 도약하는 Company name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기업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 합니다.
이는 특정 기업의 브래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 합니다. 특히 조직 내부의 신뢰 관계를 향상 시키는 것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합니다. 또,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경영이념과 비젼을 함께 공유했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 효과가 '고객신뢰'로 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규모 지상 3층, 지하 1층 2
연면적 970평
시설 기동식 아파트 3가구, 벽식구조 4가구
적용기술 태양열, 태양광, 지열냉난방, 풍력발전, 연료전지,
지중덕트, 자연채광, 우수(雨水)활용, 광촉매
페인트 외장마감
체험시설 바닥충격음실, 자연채광실, 차음성능실, 조명실,
열환경실

World Best Company name!
세계로 도약하는 Company name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기업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 합니다.
이는 특정 기업의 브래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 합니다. 특히 조직 내부의 신뢰 관계를 향상 시키는 것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합니다. 또,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경영이념과 비젼을 함께 공유했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 효과가 '고객신뢰'로 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규모 지상 3층, 지하 1층 3
연면적 970평
시설 기동식 아파트 3가구, 벽식구조 4가구
적용기술 태양열, 태양광, 지열냉난방, 풍력발전, 연료전지,
지중덕트, 자연채광, 우수(雨水)활용, 광촉매
페인트 외장마감
체험시설 바닥충격음실, 자연채광실, 차음성능실, 조명실,
열환경실

World Best Company name!
세계로 도약하는 Company name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기업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 합니다.
이는 특정 기업의 브래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 합니다. 특히 조직 내부의 신뢰 관계를 향상 시키는 것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합니다. 또,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경영이념과 비젼을 함께 공유했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 효과가 '고객신뢰'로 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규모 지상 3층, 지하 1층 4
연면적 970평
시설 기동식 아파트 3가구, 벽식구조 4가구
적용기술 태양열, 태양광, 지열냉난방, 풍력발전, 연료전지,
지중덕트, 자연채광, 우수(雨水)활용, 광촉매
페인트 외장마감
체험시설 바닥충격음실, 자연채광실, 차음성능실, 조명실,
열환경실

World Best Company name!
세계로 도약하는 Company name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기업에 대한 '믿음'의 정도에 따라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 합니다.
이는 특정 기업의 브래드 가치가 고객의 신뢰에 의해서 결정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조직구성원과 구성원간, 조직구성원과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신뢰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 합니다. 특히 조직 내부의 신뢰 관계를 향상 시키는 것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밑거름으로 작용합니다. 또,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경영이념과 비젼을 함께 공유했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 효과가 '고객신뢰'로 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